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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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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원명 서울적십자병원
입찰 일자 2021-06-16 ~ 2021-06-22
등록일자 2021-06-16
제 목 2021년도 서울적십자병원 육류 11종 연간 구매입찰(재공고)
첨부파일 1. 입찰공고문_육류(재공고).hwp
내 용 서울적십자병원 공고번호 제21-08호 공고일자 : 2021.06.16(수)


2021년도 서울적십자병원
육류(11종) 연간구매 입찰공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2021년도 서울적십자병원 육류 11종 연간 구매입찰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총액)입찰 / 전자입찰 / 적격심사
다. 품목/규격 : 육류 11품목(규격서 참조)
라. 배정예산 : 금67,000,000원(금육천칠백만원정), VAT포함
마. 계약기간 : 2021.07.01 ~ 2022.06.30(12개월)
바. 납품장소 : 서울적십자병원 지정장소
사 입찰일정
1) 입찰기간 : 2021. 06. 16(수) ~ 06. 22(화)
2) 전자입찰서 제출 : 2021. 06. 16(수) ~ 2021. 06. 22(화) 10:00
3) 개찰일시 : 2021. 06. 22(화) 11:00
4)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5) 기초금액 공개 : 2021.06.16(수) ※병원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아. 견적서 제출 : 생략
1) 견적서 엑셀파일 제출처 : jspark89@redcross.or.kr
2) 견적서는 시장조사용으로서 입찰금액과 다를 수 있음

2.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제76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로서 지정 기한내 지정장소에 성실히 납품할 수 있는 업체
나.「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제1항제2호 규정에 따른 중소기업자 간 제한경쟁입찰로서 「중소기업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가능하여야 함
다. 나라장터에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1조 제5호에 따른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5246)” 으로 등록된 업체
라. 식육판매업 영업신고를 하였거나 식육포장처리업 영업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관련증빙서 제출 가능 업체
마.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지정 도축장에서 도축한 육류를 납품하여야 하며, 해당 증빙서 제출 가능한 업체
바. 물품공급에 필요한 시설 및 냉탑차와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사. 축산물의 채취?가공?포장?보관?운반?판매에 직접 종사하는 직원(이를 취급하는 물류직원과 사무직원 포함)은 축산물 위생관리법 제2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거하여 건강진단 실시기관에서 건강진단을 받아야 하며 이에 대한 증빙자료를 병원에 제출이 가능한 업체
아. 기타 관련법규 준수 업체
자. 공동수급 불허

3.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총액)의 5/100 이상 해당하는 금액을 기한내 현금 또는 입찰보증증권으로 제출 ※입찰담당자가 개찰시 납부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결격사유에 해당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지정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서울적십자병원에 귀속되며 낙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이 때,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납부한 경우 서울적십자병원은 보증보험사로 부터 보험금을 직접 수령할 수 있습니다. (서울적십자병원 사업자등록번호 110-82-00884)

4. 입찰서 제출방법(입찰참가 방법)
가. 가격입찰(총액)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나라장터, www. 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기한내 제출합니다. 제출확인은 보낸 문서함 등을 통해서 입찰자가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단, 입찰 품목이 면세품인 경우 투찰금액 및 계약금액에 부가가치세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5. 예정가격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한 후, 입찰참가자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기초금액 공개일자는 본 공고문 1.번 참조

6. 적격심사 실시 및 낙찰자 결정
가.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입찰자는 통보일로부터 3일 이내에(토, 일, 공휴일 제외) 적격심사 신청서 제출
나.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낙찰하한율(84.2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조달청 물품구매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지침 제1019호, 2021.3.3 일부개정)」제4조제1항에 의거하여 적격심사를 실시하며,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선정함
다.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선정
라. 기타 조달청 물품구매적격심사 세부기준의 제규정을 따릅니다.

7. 적격심사 대상업체 제출서류
가. 적격심사 서류일체(조달청 물품구매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함)
1) 적격심사신청서 1부
2) 적격심사 자기평가 심사표 및 항목별 평점 세부내역서 각1부
3)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는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 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
※ 소기업,소상공인은 신용평가등급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4) 신인도평가 입증 증빙서류 각1부
나. 사업자등록증명원 및 HACCP 인증서 각1부
다. 식육판매업 영업신고 또는 식육포장처리업 영업허가 증빙서 각1부
※ 기한내 서류 미제출시 입찰포기로 간주되며 차순위 업체 적격심사 실시
※ 계약체결시

8. 계약체결 및 계약시 제출서류
가. 낙찰자로 통보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 체결(토,일,공휴일 포함)
나. 계약시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1부
2)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1부
3)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는 개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4)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 사본 1부
5) 냉탑차 차량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 사본 각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7)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8) 4대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 1부
9) 영업배상책임보험증서(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3억원 이상)
※ 보험기간은 당해 계약기간 전체를 포함하여야 함
10) 직원(종업원, 운반직원) 건강진단결과서, 소독증명서(차량, 작업공간 등) 각1부
11) 인감도장 지참
12) 계약보증증권 : 계약금(총액)의 10/100 이상
13) 재직증명서, 위임장 및 신분증 지참(대리인)
14) 음식물(생산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서는 계약체결시 제출
: 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등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단가 결정
1) 품목별 계약단가는 시장조사에 의해 산출된 품목별 기초단가에서 낙찰율을 적용하여 산정하며 시장조사에 의한 품목별 기초단가는 공개하지 아니합니다. 본 산정방식에 응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포기로 간주되어 입찰보증금은 환수될 수 있습니다.
2) 천재지변, 대규모 감염병 발생 등으로 갑작스런 품귀현상이 발생되어 산출된 계약단가가 시장가와 현저한 차이를 보이는 품목의 경우, 계약단가 산정시 병원은 해당 폼목에 대한 시장거래가를 재조사하여 계약단가를 일부 수정할 수 있음.(총액은 변동없음)
3) 품목별 계약단가의 원 단위는 절사(예시 : 388원 → 380원, 1,211원 →1,210원)

9. 입찰자 유의사항
가. 식육에 화학적 합성품이나 다른 식품 및 첨가물을 첨가한 양념육 등의 형태로 납품하여서는 안됩니다(육함량 100% 제품 납품)
나. 허가 또는 신고한 업종 이외의 업종에서 영업행위를 하였거나 계약기간 중 영업정지 등의 행정처분을 받은 경우 본 계약은 해지될 수 있으며, 계약해지시 계약해지에 따른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계약보증금 병원귀속 등)
다.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라. 정부시책에 따른 코로나19 전담병원을 운영으로 입찰공고일 현재 장례식장을 운영하지 않고 있으며, 코로나19 감염병 추이에 따라 장례식장 운영 재개가 추후 결정될 예정이므로, 입찰서 제출시 현재 장례식장이 운영되고 있지 않은 점에 유의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서는 기초금액 확인 후 제출바랍니다.
바. 품목별 Kg 단위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사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는 청렴계약이행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이행각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규격서, 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조달청 공고, 예규 등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전자입찰관련 문의는 나라장터(1588-0800)로 문의바랍니다.
라. 제출서류의 모든 기재사항은 허위가 없어야 하며, 허위사항을 발견 시 언제든지 계약을 무효화 할 수 있습니다.

규격 관련 사항 :
서울적십자병원 영양실 및 장례식장 / T 02-2002-8842, 8448
입찰 관련 사항 :
서울적십자병원 총무팀 관리계 / T 02-2002-8754 F 02-738-5664
서류 접수 장소 :
서류 제출처 :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9 서울적십자병원 본관4층 총무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 대한적십자사는 청렴계약제를 적용합니다. >












◈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입찰ㆍ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 직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ㆍ기부금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또는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 ⇒ 대한적십자사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2년 동안 참가할 수 없게 됩니다.

◈ 계약 관계 직원이 금품ㆍ향응ㆍ기부금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http://www.redcross.or.kr) 신문고/부패 및 행동강령위반 등록하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한적십자사 서울병원 재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