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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입찰정보 상세보기
의료원명 대구의료원
입찰 일자 2024-03-18 ~ 2024-03-26
등록일자 2024-03-18
제 목 2024년 2/4분기 급식재료(김치)구매
첨부파일 1.입찰공고문(생선).hwp
내 용 대구의료원
공고 제2024-04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2024년 3월 18일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4년 2/4분기 급식재료(생선류) 구매
나. 입찰품목 : 생선 27종 ? 내역서 별첨
※ 원산지표시제 시행으로 원산지에 대한 단속이 강화되어 당 의료원에서 불시에
DNA검사를 요청할 수 있으며, 검사비용은 납품업체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03. 18(월)∼ 2024. 03. 26(화) 14:00
라. 계약기간 : 2024. 04. 01 ~ 2024. 06. 30(3개월)
마. 기초금액 : 금45,732,800원

2.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4. 03. 26(화) 15:00
나. 개찰장소 : 대구의료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 제출 방식
가. 본 견적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이며 경쟁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견적금액은 부가세를 포함한 단가에 예정수량을 곱하여 산출한 총금액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견적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을 제출받는
소액수의계약으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는 제출기한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입찰참가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
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를 말한다)가 대구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본점 소재지 기준일은 공고일 전일이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식품위생법」시행령 제25조(영업신고를 하여야 하는 업종) 또는「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안전관리지침 Ⅱ. 안전한 식품의 제조?유통기반조성 01. 식품등의 영업허가 등 관리 7.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운영지침을 준용한다.
라. 다른 법령(식품위생법 등)의 규정에 의하여 인?허가, 신고, 등록, 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인?허가, 신고, 등록, 면허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해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농업협동조합 등)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바. 냉동,냉장시설을 갖춘 적재고가 설치된 운반차량을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사. 당해 계약목적물에 대한 영업배상책임보험 또는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아. 본 견적 제출 참가등록 마감일 현재 공공기관 또는 학교급식에 부정당업자(불량업자
포함)로 경고 및 제제 처분기간 중인 업체와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견적제출에 참가 할 수 없습니다.
자.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입찰참가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미 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차.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현장설명
가. 본 견적제출은 별도의 설명회를 진행하지 않으며 물품내역서 및 특수조건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산출내역서의 열람이 필요하신 분은 우리의료원 총무회계팀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연락처 : 560-9363)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 3%범위 내에서 15개의 예비가격을 작성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이하로 예정가격의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한 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일 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추 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보증금에 관한 사항
본 견적제출은 소액수의계약으로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42조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은 무효입니다.

9. 계약의 체결
가. 계약은 품목별 단가계약입니다.
나. 계약은 품목별 단가계약으로 우리의료원에서 산출한 품목별 기초금액에 낙찰율을
일률적으로 적용합니다.
다. 최종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계약보증금(보험증권)을 납부하여
야 합니다.

10. 청렴이행각서 제출
가. 본 견적 제출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므로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용)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각서에 서명하여 당 의료원에 계약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이행각서 등 서식은 당 의료원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11. 참가자 유의사항
가. 견적 제출자는 관계법령, 공고문, 물품내역서,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등 견적 제출에
필요한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 제출의 예정물량에는 환자식당, 직원식당, 국화원이 포함된 것으로 계약은 일괄하되 대금청구는 각각 청구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 시 계약금액의 1.5%에 해당하는 대구광역시지역개발공채를 소화 하여야 합니다.
라. 기타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1588-0800), 견적제출 및 계약에 관한사항은
우리의료원 총무회계팀(053-560-9363), 물품 및 규격에 관한 사항은 영양팀(053-560-7461),
국화원운영팀(053-560-956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대구의료원 계약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