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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입찰정보 상세보기
의료원명 서산의료원
입찰 일자 2024-01-18 ~ 2024-01-22
등록일자 2024-01-12
제 목 서산의료원 장례식장 급식재료(과일류) 구매 입찰공고
첨부파일 서산의료원 장례식장 급식재료(과일류) 구매 입찰공고.zip
내 용 서산의료원 공고 제2024-5호
전자입찰공고번호 제20240112192-00호


서산의료원 장례식장 급식재료(과일류) 구매
전자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서산의료원 장례식장 급식재료(과일류) 구매
○ 품 명 : 대추방울토마토외 9종(수량 및 규격은 입찰내역서 참조)

대추방울토마토외 9종
기초금액 : 113,524,660원(면세)

○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4.12.31일까지
○ 납품장소 : 서산의료원 장례식장
※ 입찰수량은 예정소요량으로 계약기간동안 증감이 가능하며 단가는 계약조건에 준함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 입찰서제출 : 2024.01.18(목) 10:00 ~ 2024.01.22.(월) 10:00까지
○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01.22.(월) 11:00 충청남도서산의료원 입찰담당자 PC
※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가 충청남도에 등록된 업체
○ 관계법령에 따라 해당 품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고, 다른 법령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 당해 허가, 인가, 면 허 등을 받은자
○ 사업의 종류는 도?소매업자로서 과일 판매허가 또는 등록된 업체
○ 조달청 입찰참가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판로지원법 영 제2조의 2에 의거하여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상기 확인서는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여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4. 현장설명회
○ 일시 : 2024년 01월 17일(수) 15:00
○ 장소 : 서산의료원 본관동 5층 회의실
○ 참가인원 : 참가업체별 1인(신분증 지참) 이내
○ 구비서류
① 입찰 참가 신청서[첨부 1]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기업확인서 1부.
④ 법인등기부등본 1부 (단,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⑤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첨부2], 신분증 지참
※ 구비서류 미 제출시 현장설명회 참석 불가

5. 입찰방식
○ 본 입찰은 지역제한 총액입찰, 적격심사 대상입찰이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은 첨부하지 않습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6. 입찰보증금 및 입찰보증금의 귀속
○ 입찰보증금액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예정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내용이 명시된 전자 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대신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본원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한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 이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15개 복수예비가격 중 추첨한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 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 이하로서 최저가격 입찰자 순이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53호(2023.6.29.) 제2장의3 물품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3 추정가격이 고시금액미
만인 물품의 평가기준)에 의거 평가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낙찰 하한율 84.245%)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에 의
하지 않고 다시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적격심사 대상입찰로 신용도 평가 확인서는 입찰공고 게시 전에 확정된 자료만 인정
○ 적격심사 제출 서류인 신용평가등급확인서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전일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ㆍ기업
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안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 등급으로 평가한다.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

8. 단가(매주 변동단가) 결정 방법
○ 낙찰율은 기초금액에 입찰단가총액(투찰금액)을 대비하여 산정하며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합니다.
○ 품목별 납품단가
① 품목별 납품단가는 변동단가 산정 전 3일간(휴일 제외) 조사된 “농산물유통정보”
(https://www.kamis.or.kr)에서 제공되는 해당 품목 상품(上品)기준 대전지역 중도매
평균가격을 본원규격으로 환산
② 환산된 품목별 금액에 낙찰율(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적용
③ 포장비 및 배달비용 30% 가산
※ 품목별 납품단가 = ① × 낙찰율 × ③〈단, 원단위 이하 절사〉
※ 산정된 납품단가는 그 다음 주 월요일부터 그 다음 주 일요일까지의 납품단가로 합니다.
※ 공휴일 등으로 유통가격이 형성되지 않을 경우에는 전주(前週) 가격을 적용(14일 이상
유통가격이 형성되지 않을 경우에도 동일)합니다.
○ 기타 사항은 물품계약특수조건 제3조(납품가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9.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그리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 제2항 제1호의 가 또는 나(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서류를 구비하여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는 대금청구시 충청남도지역개발채권(공급가액의 1.5%)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본원에 제출하여야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달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발주처의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서 제공됨
○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람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서산의료원 총무과(041-689-7407), 장례식장(689-7443)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0. 계약시 구비서류
○ 계약내역서 2부
○ 계약이행증권(총계약금의 5%) 1부.
○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영업신고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위임장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 국세 및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통장사본 등)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01. 12.

충청남도서산의료원 장













입찰참가 시 사전 제출서류
















[첨부 1]

입찰 참가 신청서
처리 기간
즉 시



상호(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 찰 공 고
(지명) 번 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서산의료원 장례식장 급식재료(과일류) 구매





납 부
?보증금율 : 5 %
?보 증 액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납부 면제 및
지급 확약
?사 유 :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귀회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기관의 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공고된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 서류 : 1. 사업자등록증 _ 사본 1통.
2. 기업확인서 _ 1통
3.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4. . .
신청인 (인)

충청남도서산의료원장 귀하


[첨부 2]

위 임 장

법정대리인
(위임받는자)

주민등록번호

연 락 처

관 계

본인은 위 법정대리인에게 귀원의 공고번호 호로 시행하는「서산의료원 장례식장 급식재료(과일류) 구매」입찰에 관한 모든 권한을 위임합니다.

2024년 월 일

위임하는 자
상호 또는 법인명 :
주 소 :
전 화 번 호 :
대 표 자 성 명 : (인)
사업자번호(법인등록번호) :

충청남도서산의료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