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부 지역거점공공병원 알리미
본문 바로가기
  • 홈페이지 메인으로 바로가기
  • 알림마당
  • 입찰정보

입찰정보

입찰정보 상세보기
의료원명 안동의료원
입찰 일자 2021-07-22 ~ 2021-07-27
등록일자 2021-07-30
제 목 급식재료(육류) 소액수의 공고
내 용 경상북도안동의료원공고 제2021-39호

급식재료(육류)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급식재료(육류) 구매
나. 구매내역 : 첨부규격서 참조
다. 기초금액 : 금157,200원(금일십오만칠천이백원) - VAT포함
라. 계약기간 : 2021년 8월 1일부터 2022년 1월 31일까지(6개월간)
마. 납품방법 및 장소 : 본원에서 지정한 장소(식당)로 수시납품
바. 입찰방법 : 소액수의 견적제출(단가총액입찰)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함

2. 입찰서 제출, 개찰일시접수 및 장소
? 입찰서제출 : 2021.7.22(목)09:00부터 2021.7.27(화)10:00까지
? 개찰일시 : 2021.7.27.(화)11:00
? 개찰장소 : 경상북도안동의료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입찰방식
? 소액수의견적 : 단가총액입찰(투찰금액=단가의 총합계)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함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제출이 가능함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거 자격을 소지하고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 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안동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 하여야 합니다.
나. 축산물위생관리법 제22조 및 제24조에 의한 축산물판매업(식육판매업)(4010) 또는 식육포장처리업(4007) 허가를 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축산물위생관리법 제9조 제2항 및 제3항에 따라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을 적용하는 도축장에서 처리된 식육이어야 하며, 업체는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 적용 작업장으로 지정을 받아야 합니다.
라. 축산물의가공기준 및 성분규격(농림수산검역검사본부 고시 제2012-162호)에 준한 보존 및 유통기준을 준수한 축산물이어야 합니다.
마. 급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 냉장창고, 냉동창고, 냉장차량(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점포를 소유하거나 임차하고 있고 위생점검 시 이상이 없는 자여야 합니다.
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 자), 부정식재료 납품 및 식품위생법령 위반업체, 급식비리 발생업체, 행정처분(영업정지, 품목제조정지, 과징금, 과태료, 벌금 등) 만료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되지 아니한 자, 행정기관으로부터 고발조치 진행 중인 자 등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아.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자.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차.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지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카.「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기업이여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특별법인등의 중소기업 간주) 포함)

5.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하여서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 행령 제38조에 의합니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 3%범위 내에서 15개의 예비가격을 작성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이하로 예정가격의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한 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일 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8. 청렴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방법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자는 관계법령,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서 제공됨
○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람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안동의료원 총무부(054-850-643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경상북도안동의료원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