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부 지역거점공공병원 알리미
본문 바로가기
  • 홈페이지 메인으로 바로가기
  • 알림마당
  • 입찰정보

입찰정보

입찰정보 상세보기
의료원명 경기도의료원 파주병원
입찰 일자 2021-05-06 ~ 2021-05-14
등록일자 2021-05-05
제 목 건강증진센터 증축공사 설계용역
첨부파일 1. 입찰 공고문.hwp
내 용 경기도의료원 임직원은 행동강령을 준수하고 있으므로 입찰 계약 및 납품 등과 관련하여 우리 의료원 임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조리 신고 : 경기도의료원 핫라인(☏031-250-8811) 및 헬프라인 익명신고(http://www. medical.or.kr/메인페이지)와 경기도의료원 홈페이지 부패신고 상담 코너(http://www.medical.or.kr/고객마당/부패신고상담)

경의파 공고 제2021-01호
- 경기도의료원 파주병원 -

기술(설계)용역 견적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노동자 건강증진센터 증축공사 설계용역
사 업 개 요
현 장
경기도 파주시 중앙로 207 경기도의료원 파주병원
기 간
착수일부터 180일간(대관업무 포함)
내 용
노동자 건강증진센터 증축(140㎡) (※과업내용서 등 참조)
추정금액
(추정가격+부가세+손해보험배상료)
25,099,000원
입찰서제출
개시일시
2021. 05. 06. 10:00

용역비
22,758,466원
입찰서제출
마감일시
2021. 05. 14. 10:00
손해보험배상료
59,172원
개찰일시
2021. 05. 14. 11:00
부가가치세
2,281,763원
개찰장소
경기도의료원 파주병원
입찰집행과 PC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한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 제한경쟁입찰 ? 지역제한 대상 용역입니다.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이며,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 대상용역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마감일)기준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제1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기준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건축사법」제7조의 규정에 따라 건축사 면허 소지자로 같은 법 제23조에 의한 국토교통부장관에게 건축사사무소의 개설신고를 한 업체
-「전력기술관리법」제1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7조 규정에 의한 전력시설물의 설계업(종합설계 또는 전문설계업 1종)으로 등록하고,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의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부문(정보통신) 또는 기술사사무소(정보통신) 등록을 필한 업체
-「소방시설공사업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의 규정에 의한 일반소방시설설계법(기계 및 전기분야 모두 포함) 또는 전문소방시설 설계업 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파주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포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시에 따라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해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해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건은 동일가격입찰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에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해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해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의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4. 공동도급: 분담이행방식 허용
○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 단독입찰이 가능하며, 자격요건을 갖춘 자와 공동수급체(분담이행)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3개 업체 이내이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동일한 건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기한까지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협정내용이 다른 경우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무효 처리)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1. 05. 13.(수) 18:00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입찰참가신청: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했을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할 법률」제12조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경기도의료원 파주병원에 현금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6.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해야 하며,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 제출기간 : 2021. 05. 06. 10:00 ~ 2021. 05. 14. 10:00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개찰
○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1. 05. 14. 11:00
○ 개찰장소: 경기도의료원 파주병원 입찰집행관 PC
○ 입찰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입찰 설명서 내용을 따릅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공사입찰유의서 제1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작성, 입찰참여업체들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3장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사업수행능력평가(P.Q)를 하지 않는 기술용역)이 적용되며, 낙찰하한선(87.745%) 이상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서대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경영상태 평가는 종합평가, 신용평가, 재무평가 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고, 비영리 법인은 신용평가방법으로 평가합니다. 재무비율 평가기준은 최근년도 한국은행 발행「2019년 기업경영분석」자료의‘건축기술·엔지니어링 및 기타 과학기술 서비스업’에 대한 자본비율(46.64%)과 유동비율(192.15%)을 적용합니다.
ㆍ 평가대상업종 / 업종평가비율 : 건축사(건축설계) / 100%
- 특별신인도 평가는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완성(준공)된 용역이행실적으로 평가하며, 실적인정업종과 기준규모(금액) 등은 다음과 같습니다.
ㆍ 실적인정범위 : 건축설계용역
ㆍ 기준규모(금액) : 25,000,000원
※ 해당용역 이행실적은 관련협회나 공공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만, 관련협회에 신고 받지 않은 민간회사의 용역이행실적이 있는 경우에는 세금계산서사본(원본제시), 계약서 사본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실적증명서를 제출한 경우에만 인정합니다.
- 기술인력보유상황은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관련협회에서 직접 또는 전산망을 통하여 발급받은 기술보유증명서로 평가합니다.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평가)
- 계약질서준수여부는 고용노동부에서 공개한 임금체불횟수에 의해 평가하며, 그 밖의 사항은 예규등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계약이행능력(당해공사수행능력)심사결과의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그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적격심사서류를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 통보는 서류심사 후 7일 이내에 합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시에는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10. 기타사항
○ 입찰공고, 집행, 적격심사 및 기타사항 추가문의는 경기도의료원 파주병원 행정과(031-940-9175)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 청렴서약서 및 퇴직자 영입확인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라 입찰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경기도의료원 반부패 시책의 일환으로 입찰참가자는 경기도의료원 퇴직자 영입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 및 퇴직자 영입확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관련회계예규,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설계서, 과업지시서, 입찰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서류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대상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하며, 대금 청구 시에는 공급가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2021년 05월 04일



경기도의료원 파주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