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부 지역거점공공병원 알리미
본문 바로가기
  • 홈페이지 메인으로 바로가기
  • 알림마당
  • 입찰정보

입찰정보

입찰정보 상세보기
의료원명 서산의료원
입찰 일자 2020-10-27 ~ 2020-11-05
등록일자 2020-10-28
제 목 서산의료원 의료장비(자기공명촬영장치(MRI)) 매각 입찰공고
첨부파일 서산으료원 의료장비(자기공명촬영장비(MRI) 1SET) 매각 입찰공고.zip
내 용 서산의료원 공고 제2020-34호


서산의료원 의료장비 매각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충청남도서산의료원 의료장비(자기공명촬영장치(MRI)) 매각 공고
나. 매각재산의 표시 (매각 자산의 상태 등은 입찰자가 직접 현장 확인 필요)

구분
품목
모델명
제조사
수량
취득
가액(원)
기초
금액
취득
년도
1
자기공명촬영장치
(MRI)
Achieva 1.5T
philips
1
1,150,000,000
48,000,000원
2008년



다. 입찰방법 : 일반공개경쟁입찰, 총액입찰(최고 낙찰가)
라. 입찰참가 및 개찰
1) 입찰서 제출기간 : 2020년 11월 2일(월) 09:00 ~ 2020년 11월 4일(목) 11:00
2) 입찰등록 서류제출 : ‘20.10.28(수) 14:00 ~ ‘20.10.30(금) 17:00까지 서산시 중앙로 149 서산의료원 2층 총무과로 직접 방문하여 서류 제출.
※ 사전 입찰참가서류 제공한 자에 한해 개찰을 진행합니다.
3) 입찰서제출 :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http://onbid.co.kr)
4) 개찰일시 : 2020년 11월 05일(목) 12:00
5) 개찰장소 : 충청남도서산의료원 입찰집행관 PC

2. 입찰참가자격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온비드" 회원으로 등록을 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자(개인, 일반 또는 법인사업자)로서 공인 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시스템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미등록자는 "온비드"시스템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참가자준수규칙 제4조(입찰 참가자 자격제한)의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여야 합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인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참가방법
가. 본 입찰은 일반입찰이며,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온비드”라 합니다.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진행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온비드에 회원으로 등록하여야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공인인증서(공인인증서는 전자입찰에 사용 가능한 것)를 온비드에 등록한 수 온비드의 인터넷 입찰장을 통해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 진행시 온비드 시스템의 장애 및 기타 사유로 인하여 입찰진행이 어려운 경우 본 입찰을 연기 또는 중지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에 참여를 희망하는 자는 반드시 4번 입찰등록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입찰 등록 서류 미제출자는 개찰 시 부적격자로 판정함.

4. 입찰등록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첨부1] _ 1부
나. 사업자등록증(주민등록증 지참) 사본 _ 1부.
다. 위임장[첨부2],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_ 1부
라.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 도장 지참.
※ 입찰참가자는 입찰담당자에게 입찰등록 제출서류 접수를 반드시 확인할 것. 만약, 입찰등록 제출서류 미 제출에 따른 불이익 발생 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제출장소 : 충남 서산시 중앙로 149 서산의료원 2층 총무과
▷ 제출마감 : 2020.10.30(금) 17:00까지 총무과 사무실 직접방문 제출


5.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은 ‘온비드’입찰화면에서 전자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나. 입찰서는 입찰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후 화면상 응답 메시지를 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 없이제출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여부는 온비드 홈페이지-나의 온비드-입찰내역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함.
다. 입찰시작시간 및 입찰마감시간 등 입찰관련 시간은 온비드상의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라. 본 입찰은 동일인이 1회에 한하여 입찰이 가능하며, 한 번 제출된 입찰서는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동일인이 한 물건에 대하여 2회 이상 입찰서 제출 시에는 무효 처리가 됩니다.
마. 본 입찰은 2인 이상의 공동 참가가 불가합니다.
바. ‘온비드’시스템 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일시 연기 등 별도의 시간을 정합니다.

6.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에서 발행한 수표)을 전자입찰마감시간까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별로 부여된 보증금 납부계좌에 납부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을 입찰마감시간까지 보증금 납부계좌로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시 은행공동망 등의 장애로 정상적인 납부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 화면에서 직접 확인하고, 이를 확인하지 않아 입찰자가 입은 불이익 등에 대해서는 입찰자 본인이 책임집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보증금으로 전환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그 계약은 무효로 하며, 예치된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충청남도서산의료원에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낙찰자 결정 방법
가. 1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 예정가격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될 수 있는 동일금액을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온비드 시스템에 설치된 난수발생기에 의한 무작위 추첨 방법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단, 온비드의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생긴 경우에는 충청남도서산의료원에서 별도로 추첨하는 등의 방법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입찰결과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온비드 홈페이지[입찰결과 - 이용기관입찰결과]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낙찰여부 확인은 입찰자 본인의 책임사항입니다.

8. 매각계약 체결 및 대금 납부방법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기한 내 이를 이행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 당할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가 납부한 입찰보증금을 계약금액으로 대체할 수 있고, 차액을 추가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후 매각장비의 인수 전일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본원의 신규장비 도입 완료 후 10일 이내에 매각물품을 인수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가 온비드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제4조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체결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9.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나. 전자입찰서 제출납부일시 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을 예치하지 아니하였을 때
다. 입찰유의사항의 입찰무효사유 또는 기타 무효사유가 있을 때
라. 온비드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입찰참가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

10.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가. 온비드 시스템의 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진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 및 취소의 공고는 온비드 게재합니다.
나. 공고일 이후 입찰 종료 시까지 공고 건에 대하여 불가피하게 대부 취소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본 입찰을 무효 처리합니다.
다. 온비드의 장애가 아닌 입찰자의 네트워크 또는 네트워크 서비스 업체의 장애, 시스템의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서 등이 제출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에 응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에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계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의 전자입찰로만 진행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공고문, 계약특수조건, 인터넷 입찰참가자준수규칙, 국유재산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입찰관련 법령 및 전자 입찰관련 법령 등)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고,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또한 입찰등록을 한 자는 위 내용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하지 않으며, 입찰참가자가 반드시 입찰 전 직접 물품보관 장소에서 물품의 상태, 구성품, 외관 및 재활용 가능 여부 뿐만 아니라, 매각 장비(철거대상-MRI 기계실 장비 포함) 및 매각조건의 확인, 설치현장 및 시설물 확인을 거쳐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확인해야 합니다.
라. 불용물품은 재활용 여부와 관계없이 수거하여야 하며, 불용물품 특성상 부속품이 빠져 있는 경우가 있으니, 물품 현장 확인을 하지 아니하여 입은 불이익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낙찰 이후 실물 상태와 관련한 하자, 불량, 고장 등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매각물품은 물품 보관 장소에서 낙찰자가 직접 철거 및 운반하여 인수하고 철거 중 발생되는 인적ㆍ물적 피해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하며, 철거 후의 기존 시설물은 원상복구 하여야 합니다.(MRI실 및 기계실 물품 철거 및 운반, 원상복구 비용 낙찰자 부담)
바. 인수 후 즉시 식별 표시를 지워야 하며, 소유권 이전 비용 및 이전 시점부터 발생하는 모든 제세공과금 등 모든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하여야 함, 또한 물품 인도 후 발생되는 망실, 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해서는 낙찰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사. 본 입찰과 관련하여 의료원과 입찰자간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 특별히 법령 및 규정에 정한 것이 없는 한 의료원의 해석에 따르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아. 불용물품에 관한 서류(수입·제조 품목허가증, GMP 등) 일체 제공하지 않습니다.
자. 입찰자의 주소, 성명, 주민등록번호는 주민등록상의 내용과 일치하여야 하며 (법인은 소재지, 법인명, 법인등록번호, 대표자명 등이 법인등기부와 일치하여야함) 낙찰자는 낙찰자의 주소, 성명, 주민등록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증명(개인 : 주민등록증, 인감 증명서, 법인 :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위임자 신분증, 위임장) 및 인감 도장을 지참하고 기한 내 계약을 체결 하여야 합니다.

13. 추가정보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 과 관련된 법령이나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입찰공고문 등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자의 주소, 성명, 주민등록번호는 주민등록상의 내용과 일치되어야 하며(법인은 소재지, 법인명, 법인등록번호, 대표자명 등이 법인등기부와 일치), 낙찰자는 낙찰자의 주소, 성명, 주민등록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류를 지참하고 기한 내에 매매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 기타 문의사항 안내
○ 충청남도서산의료원 총무과 (☎ 041-689-740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한국자산관리공사 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
- 홈페이지 (http://www.onbid.co.kr) ☎ 1588-5321
- 입찰서 제출여부: 인터넷입찰장/나의입찰물건/입찰진행중/입찰상세정보
- 입찰보증금 납부여부: 나의 온비드/입찰내역메뉴
- 입찰결과: 인터넷입찰장/나의입찰물건/입찰결과
라. 충청남도서산의료원 홈페이지에 매각 입찰공고문 게재
- 홈페이지 : https://seosanmc.or.kr/


14. 계약에 필요한 구비 서류(최근 1개월 이내에 발급받은 서류에 한함)
가. 개인 : 인감도장, 신분증, 인감증명1부(재산매수용), 주민등록초본 1부,
계약보증금납부서 1부, 대리인의 경우 대리권을 증명할 수 있는 인감증명서
(인감도장 포함)를 첨부한 위임장 1부
나. 법인 : 법인등기부등본 1부, 계약보증금납부서 1부, 법인인감도장,
법인인감증명서 1부, 대리인의 경우 대리권을 증명할 수 있는 인감증명서
(인감도장 포함)를 첨부한 위임장 1부














2020. 10. 26.



충 청 남 도 서 산 의 료 원 장





계 약 조 건

1.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5%이상으로 하되, 입찰보증금은 계약보증금으로 대체된다.

2. “매수자”는 계약보증금을 제외한 매수대금을 계약체결 후 매각장비의 인수 전일까지 전액 일시불로 납부하여야 한다.

3. 계약재산이 “매수자”에게 소유권 이전등기 되기 전에는 “매도자”의 승인 없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지 못함.
가. 계약재산의 전매, 양도
나. 계약재산의 저당권, 기타 제한물권의 설정
다. 계약재산의 원형 또는 사용목적 변경

4. “매수자”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된 때에는 “매도자”는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가. 매매대금을 지정 기일 내에 납부하지 않았을 때
나. 제3항을 위반하였을 때
다. 본 재산의 매각에 있어 허위의 진술 또는 증명서류를 제시하였거나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매수한 사실이 발견된 때 또는 위법한 사실이 발견되었을 때

5. 제4항에 의하여 계약을 해지하였을 때에는 “매수자”가 납부한 계약보증금은 충청남도서산의료원에 귀속한다.

6. “매수자”는 본 계약 체결 이후에 본 재산에 부과되는 일체의 공과금을 부담하며, “매도자”는 본 재산을 “매수자”에게 인도한 후에 발생한 일체의 위험부담에 대하여“매도자”는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7. 본 계약에 관한 소송은 “매도자”의 소재지의 관할 법원으로 한다.

8. 당해 계약내용의 해석에 대하여 “매도자”, “매수자”간에 이견이 있을 경우에는 쌍방 합의하에 결정하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매도자”가 결정함.

9. 기타 사항은 공유재산 매매계약의 일반적인 사항을 계약 시 조정하거나 추가한다.










입찰참가 시 사전 제출서류





















[첨부 1]

입찰 참가 신청서
처리 기간
즉 시



상호(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법인만 기재)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 찰 공 고
(지명) 번 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서산의료원 의료장비(자기공명촬영장치(MRI)) 매각





납 부
?보증금율 :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
?보 증 액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별로 부여된 보증금 납부계좌에 납부
납부 면제 및
지급 확약
?사 유 : 미해당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귀원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기관의 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공고된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 서류 :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0. . .
신청인 (인)

충청남도서산의료원장 귀하




[첨부 2]

위 임 장


법정대리인
(위임받는자)

주민등록번호

연 락 처

관 계

본인은 위 법정대리인에게 귀원의 공고번호 제2020-34호로 시행하는 「서산의료원 의료장비(자기공명촬영장치(MRI)) 매각」입찰에 관한 모든 권한을 위임합니다.

2020년 월 일

위임하는 자
상호 또는 법인명 :
주 소 :
전 화 번 호 :
대 표 자 성 명 : (인)
사업자번호(법인등록번호) :

충청남도서산의료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