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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입찰정보 상세보기
의료원명 통영적십자병원
입찰 일자 2017-03-24 ~ 2017-04-03
등록일자 2017-03-24
제 목 통영적십자병원 의료장비(전동침대) 구매 입찰
첨부파일 제품 규격서및 사양서(3모터전동침대).hwp
내 용 통영적십자병원 전동침대 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

< 이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대한적십자사 통영병원은 부패 없는 깨끗하고 투명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여 우리 사에서 시행하는 공사?용역?물품 구매 등의 전 과정에 걸쳐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 계약담당직원이 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대한적십자사 부패?비리 익명신고시스템(Help Line)(http://www.redcross.or.kr)을 통해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제품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1항4호에 의거 소상공인 우선조달 예외 입찰로 진행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의료용 전동침대 구매 입찰
나. 물품개요 : 전동침대(3모터) 52대 / 배정예산 52,000,000원 - 규격서참조
다. 입찰방법 : 제한(총액), 규격.가격동시입찰, 최저가낙찰제
라. 수요기관 : 대한적십자사 통영적십자병원
마. 입찰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 입찰(전자계약 체결)
바.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30일이내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17.03.24(목) 12:00 ~ 2017.04.03(월) 10:00
나. 제출서류 제출기간 : 2017.03.30(목) 17:00
다. 개찰일시 : 2017.04.03(월) 11:00
라. 입찰방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 유찰시 재투찰허용(30분단위 2회)
마. 개찰장소 : 통영적십자병원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규격심사 후 진행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전동식의료용침대(세부품명번호 10자리 4219180702)를 제조물품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직접 제조업체
나.『의료기기법』제6조에 의한 의료기기제조업(업종코드 5309)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다. 제출서류를 2017.03.30(목) 17:00까지 통영적십자병원 총무과로 제출한 업체
(우편, 메일, 직접방문, 서류 미제출 업체는 전자입찰시 부적격자로 처리됩니다.)
- 주소 : 경남 통영시 중앙로 97 통영적십자병원 5층 총무과 구매담당
- 메일 : tongyeong@redcross.or.kr - 전화 : 055)644-8901(교환133)

4.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및 견적서 각 1부
나. 장비 규격서 및 카다로그 각 1부(모델 확인이 가능해야 함)
다. 납품실적증명원 1부
라. 직접생산확인증 및 의료기기제조업 각 1부
마. 인증서 및 시험성적서등 각 1부
바. 제출서류 미제출로 규격심사를 받지않고, 가격입찰서만 제출시 자동 무효 처리

5.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으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는 입찰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지급각서의 제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귀속에 관하여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 입찰은 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심사 결과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우리병원 예정가격(복수예가)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다. 규격심사 결과 부적격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가격입찰서는 자동 무효처리됩니다.
라. 우리병원에서는 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하며, 우리병원에서 송신하는 계약서 초안을 5일 이내에 응답하여야 하며, 전자계약서의 상호 인감날인은 생략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시 청렴이행각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보충정보 제공처
총무과 구매담당 (055-644-8901(내선 133))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정부계약 입찰집행기준에서 정한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구매계약특수조건 등과 당 입찰에 관련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규격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련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가가 제한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 내용 등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마. 제출서류의 모든 기재사항은 허위가 없어야 하며, 허위사항을 발견 시 언제든지 계약을 무효화 할 수 있으며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바. 최종 낙찰자는 물품구매에 대한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인지세를 부담합니다.
사.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모든 서류는 반납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년 3월 24일

대한적십자사 통영적십자병원 재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