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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입찰정보 상세보기
의료원명 홍성의료원
입찰 일자 2017-03-22 ~ 2017-03-29
등록일자 2017-03-24
제 목 홍성의료원 장례식장 수산류 12종 구매 입찰 재공고
첨부파일 홍성의료원_장례식장_수산류_구매_입찰_재공고.hwp
내 용 홍성의료원 공고 제2017-19호

홍성의료원 장례식장 수산류 12종 구매 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홍성의료원 장례식장 수산류 12종 구매 입찰
? 규격 및 사양 : 규격서 참조
? 납품장소 : 홍성의료원 장례식장 내
? 계약이행기간 : 2017년 4월 1일 ~ 2018년 3월 31일

2. 입찰 및 개찰의 일시와 장소
? 입찰서 제출 : 2017년 3월 27일(월) 10:00 ~ 2017년 3월 29일(수) 10:00
? 개찰일시 : 2017년 3월 29일(수) 11:00
(단, 전산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다소 지연될 수 있음)
? 개찰장소 : 홍성의료원 입찰집행관 PC
? 개찰 후 낙찰 적격자가 없을 경우(투찰자 확인 - 별도 통보 없음) 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당일 15: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2017년 3월 27일(월) 16:00까지 인감날인한 견적서
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업체는 개찰에서 제외됩니다.
(이메일:hsmc6114@hanmail.net, 팩스:041-633-6119)
반드시 수신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TEL:041-630-6266)

3. 입찰방식
? 제한경쟁 입찰입니다.
? 최저가 총액 입찰입니다.
?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각서
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각
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
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
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 기간내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
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 해당 품명에 대한 사업자 등록증을 교부받고 관련 법령 등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면허, 등록, 신
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
?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충청남도에 주된 영업
소의 소재지를 둔 업체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등록 및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한 업체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납부확약이 내용이 명시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
행각서로 대신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38조
의 규정에 의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 낙찰자 결정은 본원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제시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동일가
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에 의하지 않고 다시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직접 본원을 방
문하여 계약을 체결(전자계약 불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에 따른 권리양도?양수를 할 수 없습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7.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 및 국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계약시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
?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 수입인지(1000만원 이상부터 해당)
? 영업신고증 사본 1부(해당업체)
? 통장사본 1부
? 계약내역서 1부
? 업종(물품)에 필요한 인허가증 사본 각 1부
?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
? 계약체결 후 : 계약이행 보험보증증권, 하자이행 보험보증증권, 지역개발공채 등

9.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구매(제
조)입찰유의서, 물품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
하여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
는 모든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
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
습니다.
? 입찰공고 사양서와 내용이 틀린 경우에도 불구하고 서류를 위조하거나 변조하여
허위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에 참가하여 낙찰이 되었을 경우, 입찰 및 계약은 무효
가 되고 부정당업체로 제제를 가할 수 있으니,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
에게 있습니다.
? 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홍성의료원 총무과(041-630-6266), 물품규격에 관
한 사항은 홍성의료원 장례사업팀(041-630-624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 3. 22.

충청남도홍성의료원장